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FX시티

파워볼재테크 파워볼결과 홀짝게임 하는법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카스 작성일21-02-20 08:14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sy2.gif




“미·일관계 중요하다” 97%와 대조


일본인 10명 중 4명은 한·일 관계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파워볼실시간

19일 지지통신에 따르면 일본 내각부가 지난해 10월22일∼12월6일 일본 성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우편 여론조사 결과 40.4%는 한·일관계에 대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는 전년도 조사 당시 같은 응답률 37.7%에 이어 사상 최고다. 통신은 이전과 조사 방법이 바뀌었기 때문에 단순 비교할 수 없지만, 강제징용 배상 판결 등 대립이 계속되고 있는 양국관계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해석했다.

한·일관계가 양호하다고 응답한 일본인은 16.6%였다. 양국 관계가 최악으로 치달았던 2019년 7.5%보다는 다소 개선됐다. 한·일관계가 양호하지 않다는 응답률은 82.4%로 이전에 비해 5.5%포인트 감소했다.

일본 외무성 관계자는 강제징용 및 위안부 문제 등을 언급하며 “한국 측의 부정적인 움직임이 계속되고있어 국민의 의식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한편, 미·일 관계가 중요하다는 응답률은 2019년 대비 2%포인트 증가한 97.1%였다. 사상 최고치다.

송민섭 기자 stso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매경닷컴 MK스포츠(광주) 안준철 기자

“누구나 다 우승이 목표이니까요. KIA에서 꼭 우승을 하고 싶습니다.”

19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만난 김태진(26·KIA타이거즈)에게 다소 짓궂은 질문을 했다. 친청 NC다이노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지켜봤을 때의 느낌이었다. 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김태진의 표정은 복잡해졌다.

지난해 8월 김태진은 장현식과 함께 2대2 트레이드를 통해 NC에서 KIA로 팀을 옮겼다. KIA에서는 문경찬과 박정수가 갔다. KIA는 아쉽게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했다. NC는 정규시즌 우승과 함께 한국시리즈 트로피도 들어 올렸다.


18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불펜에서 수비 훈련 중인 KIA타이거즈 김태진. 뒤에는 3루 포지션 경쟁자인 류지혁이 있다. 사진=KIA타이거즈 제공
김태진은 “아쉬운 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일테지만 사실 트레이드는 내 의지대로 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다. (NC가) 한국시리즈에 올라갔을 때는 마음 속으로 응원했다. 우승한 뒤에는 감독님과 코치님, 형들한테도 축하한다고 연락했다. 오히려 덕담도 많이 들었다”면서 “이제 나는 KIA 선수이기 때문에 KIA의 우승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KIA에서 꼭 우승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프링캠프는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김태진은 3루와 2루에서 수비 훈련 중이다. 이날 김태진과 인터뷰 전 맷 윌리엄스 감독에게 ‘내일 경기를 한다면 3루수로 누굴 기용할 것이냐’는 질문을 했다. 윌리엄스 감독의 답은 류지혁(27)이었다. 물론 ‘내일’이라고 한정했을 경우다. 아직 KIA의 내야진은 치열한 경쟁 분위기다.

김태진과 류지혁은 경쟁자 위치이지만, 지난해 트레이드로 KIA유니폼을 입었다는 공통점도 있고, 꽤 친하게 지내는 선후배 사이다. 김태진은 “일단 아직 주전선수는 아니고, 자리를 놓고 경쟁을 해야 하는 입장이다”라며 “(경쟁에서) 이겨야 하는 게 제 위치. 잘해야 자리를 잡는거니까 이겨야 되겠다는 생각 뿐이 없다”고 덤덤히 말했다.

물론 경쟁은 경쟁이다. 김태진은 “(류)지혁이 형하고는 일상적인 얘기를 많이 한다. 야구 부분에서도 많은 얘기를 한다”며 웃었다.

2021시즌 목표는 커리어하이 시즌이었던 2019시즌 기록을 모두 넘어서는 것이다. 김태진은 2019시즌 123경기에 출전해 타율 0.275 5홈런 46타점을 기록하며 신인왕 후보에도 올랐다. 하지만 2020시즌에는 발목 부상으로 부침이 심했다. KIA로 이적해서도 9월 이후에나 1군 경기에 나올 수 있었다. 2020시즌은 82경기 출전 타율 0.236 1홈런 23타점이었다. 공교롭게도 유일한 홈런은 NC유니폼을 입고 있던 7월초 트레이드 상대인 문경찬에게 뽑아낸 것이다. KIA 유니폼을 입고서는 타율 0.244 17타점의 기록을 남겼다.

김태진은 “지난해 부상이 있었기에 건강이 최우선이지만, 목표는 커리어 하이다. 내가 할 수 있는 거를 다 보여줘야 한다. 2019시즌이 커리어하이였는데, 그 기록을 목표로 그 위로 올라갈 수 있게 하겠다. 수치적인 면에서는 수비에선 줄이고, 타격에선 올리겠다. 목표치가 잡혀있으니까 이제 그 위로 올라가는 게 제 목표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KIA타이거즈 김태진이 19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광주)=안준철 기자
김태진의 단점으로는 성급한 성격이 꼽힌다. 의욕이 너무 과한 것이 바로 급한 성격 때문이라는 지적이다. 다만 급한 성격은 KIA로 트레이드 된 뒤 다스리고 있다. 김태진은 “(김)선빈이 형한테 많이 물어보고 있고, 선빈이 형도 많은 조언을 해준다. 야구 오늘만 할 것 아니고 길게 보라는 얘기를 많이 하는데, 느낀 바가 많았다”며 웃었다.

김태진은 NC시절 구단주 김택진 엔씨소프트 이사회 의장과 이름이 비슷해 ‘구다주’라고 불렸다. 실제 2019시즌 포스트진출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할 때는 김택진 구단주 옆이 김태진의 자리였을 정도로 가까웠다.

최근 들어 구단주와 친목에 신경쓰는 선수들이 늘고 있다. 신세계그룹에 인수된 SK와이번스에서는 우완 이태양이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팔로우하고, 외야수 정의윤은 닮은꼴임을 은근히 자랑하고 있다.

KIA도 구단주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으로 바뀌었다. 김태진은 “제가 잘하고 열심히 하면, 직접 뵐 날이 오지 않을까. 더 열심히 하고 싶다”고 껄껄 웃었다. jcan1231@maekyung.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K스포츠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하동균과 김필이 실력자 찾기에 실패해 음치와 듀엣 무대를 꾸몄다.

19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는 하동균과 김필이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를 추리했다.

허경환은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두 가수의 등장에 감탄하며 "다른 일을 하다가도 노래 소리가 나오면 뒤돌아보게 만드는 두 분이다. 지난 주에는 대충 했는데, 오늘은 어느 때보다 열심히 하겠다"고 열의를 불태웠다.

하동균은 "출연 경험이 있는데 그때 처참한 결과를 얻었다. 오늘은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결과 얻어 보겠다"고 다짐했다. 김필은 "첫 출연인데 평소 TV로 즐겨 보던 프로그램"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미스터리 싱어가 소개되자 안경까지 착용해 가며 열의를 보였던 김필은 "내가 봤던 회차와 너무 다르다. 너무 모르겠다"고 고개를 저었다. 하동균은 깊은 한숨을 쉬었다.

하동균과 김필은 처음부터 음치 색출에 난항을 겪었다. 하동균과 김필은 느낌만으로 첫 번째 음치로 1번 참가자를 지목했지만, 미스터리 싱어는 완도 발라더 황인혁으로 실력자였다.파워볼게임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래를 마친 황인혁은 "너무 좋아하는 가수 두 분이 여기 나와 계시다"고 언급해 하동균과 김필을 죄책감에 몸서리치게 만들었다. 하동균은 "언젠가 같이 노래할 수 있는 기회가 꼭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립싱크 무대를 보고 난 뒤 하동균과 김필은 두 팀의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지목했다. 첫 번째로 지목한 흑인 쌍둥이 형제의 정체는 마포구 음치 이스라엘&이삭이었지만, 두 번째로 지목한 미스터리 싱어는 영어를 가르치는 대구 선우정아 조다예로 실력자였다.

조다예의 노래를 듣고 난 하동균은 넋이 나간 듯한 얼굴로 "좋아하는 뮤지션인 쳇 베이커가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극찬했다.

하동균과 김필이 다음으로 지목한 미스터리 싱어는 팝페라 가수 송은혜였다. '너목보 시즌3'에 출연했던 브로드웨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배우 브래드 리틀이 특별 출연해 송은혜와 특별 듀엣 무대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음치로 선택한 미스터리 싱어는 2006년에 데뷔했던 하찌와 TJ 멤버 조태준이었다. 또한 하동균과 김필이 선택한 최후의 1인은 음치 목수 이아진이었다. 이아진은 해맑은 웃음과 함께 음치 실력을 뽐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아진은 "한국의 가우디를 꿈꾸는 2년차 목수"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상금의 절반은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해서, 다른 절반은 건축 공부를 위해 쓰겠다고 다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기사 이미지
스키장 관련 이미지. 사진=연합뉴스


강원도 내 한 스키장에서 아르바이트생 3명이 매트를 썰매 삼아 타고 내려오다 철조망에 부딪혀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3시께 도내 한 스키장에서 20대 아르바이트생 3명이 슬로프에서 매트를 타고 내려오다 굽은 구역에서 철조망에 부딪혔다. 이 사고로 한 명이 머리를 심하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치료 중 숨졌다. 나머지 두 명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은 슬로프에 놓인 물건을 정리한 뒤 내려오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스키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김명일 한경닷컴 기자 mi737@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특수 주사기 좀…" 다급한 일본, 韓기업에 'SOS'
전기차·태양광·배터리 주식이 '폭락'한 이유
3㎏ 쇠구슬 떨어트려도 멀쩡…LG가 선보인 마법
"GV70 긴장해"…가격으로 도전장 내민 수입차
카카오 직원 유서 충격 "지옥에서도 용서 못해"
젊어진 브랜드 전략 선봉에 선 XT4
L자형 라이트 시그니처와 장인 수작업 실내 마감
2열 레그룸도 충분한 넓은 공간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캐딜락이 국내에 준중형 SUV인 ‘XT4’를 출시하면서 이미지 변화를 꾀한다. 기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젊은 층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캐딜락하우스 서울에 XT4가 전시된 모습 (사진=캐딜락)

캐딜락하우스 서울에 XT4가 전시된 모습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지난 18일 서울시 강남구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XT4의 신차발표회를 열었다. 국내에선 북미 기준 최상위 트림에 풀옵션을 적용한 스포트 단일 트림으로 출시했다.

이날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선 XT4에만 적용된 컬러인 ‘어텀 메탈릭’을 포함해 4종 컬러를 전시했다.

캐딜락의 XT4는 미국에선 이미 출시된 모델이지만 국내에선 첫선이다. 최근 국내시장에서 준중형 SUV가 각광받고 있어 캐딜락도 XT4의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젊은층까지 소비층을 넓히겠다는 의도가 반영됐다.

XT4는 캐딜락이 만들고자 하는 ‘영 아메리칸 럭셔리’ 이미지에 부합하는 모델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활용성을 갖추고자 했다.

7종에 달하는 컬러로 디자인에 대한 선택을 넓히고자 했다. 후면부에는 캐딜락의 SUV 디자인 중 유일하게 수직 L자형 라이팅 시그니처가 적용됐다.

실내에는 캐딜락만의 ‘컷 앤 소운(Cut-and-sewn)’ 전략에 따라 실내 곳곳을 장인의 수작업으로 마감했다. 미국차의 실내 디자인이 투박하다는 편견을 불식시키고자 했다.

1열 운전석과 조수석엔 마사지 시트와 열선 및 통풍 시트를 장착했다. 에어 이오나이저(Air Ionizer)를 적용해 쾌적함을 더했다.

XT4는 공간 활용성에 강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2열의 레그룸이 1004㎜, 헤드룸이 970㎜, 숄더룸이 1400㎜으로 동급 최고 수준이다. 보통 일반적인 준중형 SUV에 대해 2열 공간이 좁을 거라는 우려가 있는데 이를 최소화하고자 했다. 적재 공간도 충분하다. 기본 적재 공간은 637L이고 2열을 폴딩하면 1385L 정도다.

XT4에 적용된 2.0L 직분사 가솔린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38마력, 최대토크 35.7kg/m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자동 9단 변속기와 시너지를 낸다. 연비는 도심 기준 8.8km/L, 고속도로 기준 11.8km/L다.

캐딜락의 대형 SUV인 XT6에 적용된 액티브 스포츠 섀시와 CDC 서스펜션을 적용해 즉각적인 노면의 반응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코너링에선 더 민첩한 움직임을 낸다. 트윈 클러치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은 4면의 휠에 구동력 배분을 조정한다. 눈길과 빗길은 물론이고 오프로드에서도 노면 그립을 잃지 않도록 한다.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과 충돌 경고 및 자동 제동 시스템, 진동을 통해 위험 상황을 경고하는 안전경고시트, 전후방 자동 브레이크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코너링 램프 등 안전과 관련된 기술도 대거 탑재했다. XT4의 가격은 5531만원(개별소비세 3.5% 기준)이다.

캐딜락 관계자는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세대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자 했다”며 “아웃도어 활동을 겸한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고 말했다.동행복권파워볼

손의연 (seyyes@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